닫기

이전페이지

자유게시판

메뉴보기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창원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

김윤자 | 2023-10-02 | 89
창원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서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특히나 이번 박람회는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결혼식장 예약은 언제쯤 해야할까요?
보통 예식장 예약은 1년전부터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인기있는 웨딩홀 같은 경우에는 6개월~1년전 부터 예약이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보셔야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식을 올릴 수 있답니다. 또한 대관료 및 식대 등 여러가지 조건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스드메란 무엇인가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줄임말로 스드메라고 부른답니다. 스튜디오 촬영같은 경우에는 리허설촬영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드레스샵 투어를 통해서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고르고 메이크업 샵에서도 내 얼굴에 맞는 화장을 하면 끝! 간단하죠?

혼수가전은 어떻게 골라야하나요? 결혼박람회
요즘 혼수가전 트렌드로는 신혼집 평수에 맞게 적당한 크기의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큰 사이즈의 가전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전자제품은 한 번 사면 오래 쓰기 때문에 처음 살 때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등 필수 가전제품 위주로 알아보고 예산에 맞춰 적절하게 사는것이 좋습니다.

 이제 곧 가을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서 결혼소식이 들려오네요. 주변 친구들 중 첫 스타트를 끊는 친구가 있어서 저도 덩달아 바빠졌어요. 그래서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서 정보를 좀 얻어왔는데 여러분께도 공유해드릴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글쓰기 답글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