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추석,
추석은 음력 팔월 보름날이 되면 이웃과 함께 풍성한 마음을 예로부터 나누었다고 합니다.
이번 추석에도 지역주민분들이 주신 풍성한 마음을 모아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강서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서는
9월9일(월)~ 13일(금) 까지 강서구 지역 이웃 200가정에 방문하여 마음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많은 지역주민분들께서 따뜻하고 풍성한 정을 나누기 위해 기부릴레이에 참여해주었는데요.
지역사회 곳곳에 설치된 항아리에 다양한 선물을 보름달처럼 풍성하게 담아주었습니다!
여러 단체에서 기부해주신 식료품세트 등을 한아름 챙겨 우리 지역의 저소득 200세대에 전달했습니다.
날씨가 더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명절 선물 배달에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해주었으며, 가가호호 방문하여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물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봉사자와 매번 방문을 해주니 이제는 명절이 기다려지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명절에 혼자 시간을 보냈는데 여러 사람들이 함께 방문하니까 나도 행복하네." 와 같이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습니다.
▶함께해주신 곳 부산신항만주식회사,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대한항공사회봉사단 금관회, 부산강서우체국, 부산교통공사대저차량사업소, 부산교통공사 제3운영사업소, 부산전파관리소,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조광요턴(주), 한국인프라관리(주), 윌로펌프,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부산경남지원, 화진피에프, 부산지방기상청, 부산우편집중국, 강서어린이집. 서연정어린이집,대방노블랜드어린이집, 보광유치원, 대저유치원 |
위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은 참여한 지역주민의 사전 동의하에 촬영하여 게시되며,
본 게시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및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