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복지관소식

메뉴보기

복지관소식

home 커뮤니티 복지관소식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실무자 | 2022-07-13 | 400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 7월!

여름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어떤 것이 가장 필요할까? 라는 고민하다가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철 무더위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각종 해충 및 모기가 많다는 어르신들 이야기를 듣고

해충퇴치기와 여름 홑이불을 준비하여 여름 홑이불을 준비하여 여름 용품을 전달했습니다:)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복지관 인근에 위치한 '대저중앙교회' 청년부가 함께 했는데요.


다 뜯어진 방충망때문에 집안으로 모기와 각종 해충들이 들어와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는 어르신 집에 방충망을 보수해주고!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몸이 불편하여 집안 청소 및 정돈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어르신 가정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어르신을 위해 준비한 파스까지 전달한 덕분에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클린한 강서의 생생한 여름나기 현장!


선물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모기가 많아서 불편했는데 이렇게 챙겨줘서 고맙데이~"

"여름 이불이 없어서 겨울 담요 덮고 생활했는데 복지관 덕분에 시원하게 여름 보낼 수 있겠어~"

라며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이번 여름용품 지원사업은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금관회'의 물품지원으로 어르신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참여해준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금관회' 및 '대저중앙교회 청년부'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위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은 참여한 지역주민의 사전 동의하에 촬영하여 게시되며, 본 게시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및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