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복지관소식

메뉴보기

복지관소식

home 커뮤니티 복지관소식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실무자 | 2023-12-11 | 146

1124(), 청년서포터즈단 등장!!

청년서포터즈단은 지역사회에 기관홍보를 위해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직접 가서 기관을 알리기 위해 대저 1동에서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단원들이 서로 의논하면서 캠페인 준비, 홍보물 제작부터 모든 과정에 함께 참여하다보니 캠페인 진행에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할 수 있었습니다.

 

기관홍보부스에서는 스티커를 활용한 복지관 인식조사, 강서구복지관의 브랜드 소개, 유튜브 구독이벤트 안내, 뽑기박스 이벤트를 진행했구요,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청년서포터즈단 기관홍보캠페인


일정 시간 이후에는 길거리 홍보를 하면서 인도나 상점에서 직접 주민들을 뵙고 기관을 소개하였습니다.

 

대저 1동에 위치한 강서구청 인근에서 캠페인 홍보를 하면서 많은 주민들을 만날 수 있었고, 복지관에 대한 이야기도 자유롭게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캠페인을 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주민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청년서포터즈단의 활동에도 응원해주시고 기대해주세요!^^ 



위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은 참여한 지역주민의 사전 동의하에 촬영하여 게시되며,
본 게시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및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