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복지관소식

메뉴보기

복지관소식

home 커뮤니티 복지관소식

행복한 자원봉사자의 Self-Leadership

실무자 | 2021-09-08 | 52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 실시간(ZOOM) 자원봉사자 보수교육을 진행했습니다. 


행복한 자원봉사자의 Self-Leadership


 

올해 3번째로 진행하는 온라인 보수교육인데요, 저녁시간 피곤하심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자로의 역량을 키우시기 위하여 많은 봉사자님들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봉사자님들 열정 최고!)


행복한 자원봉사자의 Self-Leadership


이번 교육은 '행복한 자원봉사를 위한 건강한 셀프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셀프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봉사자는 1. 인식하는 사람, 2. 방향을 아는 사람, 3. 실수를 인정하는 사람, 4. 솔손수범하는 사람, 5. 참 자기를 아는 사람 이라는 내용이라는 강사님의 말씀이 기억에 남는데요.


행복한 자원봉사자의 Self-Leadership


오늘 교육 내용을 기억하시면서 자기 스스로가 리더가 되어 자신을 잘 이끌어 나가시는 봉사자님들이 되시길 바래요~!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시는 봉사자님들이 계시기에 강서구가 살맛나는 아름답고 안전한 동네인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교육 시간에 나누었던 봉사자님들의 봉사활동에 대한 동기와 열정에 항상 응원하고 보탬이 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10월에도 자원봉사자님들을 위한 보수교육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과 교육내용이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