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복지관소식

메뉴보기

복지관소식

home 커뮤니티 복지관소식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내고 싶어요. 모금후기

실무자 | 2024-03-18 | 194

그간 힘든 일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며 가족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중 몸에 이상이 찾아와

생사의 고비를 겨우 넘긴 이영순(가명)씨의 치료비를 모으기 위해 후원자님을 찾는 모금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영순(가명)씨가 하루 빨리 몸을 회복하고 꾸준한 치료와 간병을 받을 수 있게 특별한 분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바로, 미션텍스 기업입니다. 미션텍스에서는 소식지와 홈페이지 글을 보시고 이영순(가명)씨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이영순(가명)씨와 자녀는 관심과 사랑 덕분에 건강이 빠르게 호전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내고 싶어요. 모금후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내고 싶어요. 모금후기


이영순(가명)씨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미션텍스 기업과 개인 후원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위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은 참여한 지역주민의 사전 동의하에 촬영하여 게시되며,
본 게시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및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