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페이지

복지관소식

메뉴보기

복지관소식

home 커뮤니티 복지관소식

'이젠 깨끗해요' 한국자유총연맹의 화장실 개보수 활동

실무자 | 2021-06-15 | 484

한국자유총연맹의 화장실 개보수 활동!


강서구 지역은 주거의 노후화로 화장실이 오래되어 사용이 불편하거나 아예 없는 곳도 있습니다.

푸세식 화장실은 고령의 어르신들이나 무릎 관절 등이 불편한 이들에게는 안전이 보장되지 않고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답니다.

화장실이 없는 곳은 이웃집과 함께 사용하거나 간이화장실을 대충 만들어 개보수가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알고 매년 지역의 화장실 개보수를 위해 활동하는 '한국자유총연맹' 단체를 이번에 처음으로 연계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비위생적이며 불편하던 변기를 교체, 안전성이 떨어지는 화장실은 안전하게 수리, 화장실이 없던 곳은 새롭게 만들어 더 이상 눈치보지 않고 볼일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지원을 받은 어르신들은 말로 표현 못 할만큼 기뻐했고 그 모습을 보며 활동한 우리는 뿌듯함을 안고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을 비롯하여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의 소외계층들이 행복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발 빠르게 움직이겠습니다.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gswelfare/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93